의뢰인께서는 과거 동종 전과 기록으로 '벌금형과 집행유예' 처분 등을 받았습니다. 그리고 다시 한 번 피해여성에게 '성관계'를 요구하며, 모욕감과 수치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발언들을 지속적으로 행동하여 고소장이 접수가 되었는데요. (재범 3회차)
사태의 심각성을 느낀 의뢰인은 BK파트너스에 사건을 의뢰를 해주셨습니다. 전문 변호사가 보기에도 ①'불특정 다수의 피해자'가 있다는 점과 더불어 ②동종 전과 이력을 통해 '재범의 위험성'이 굉장히 높기도 하였고, ③사건에 드러난 내용에서도 죄질이 굉장히 나빠보였기에 실형 처벌이 불가피해보였습니다.
진심 어린 반성과 사과만으로는 가중처벌 받을 수 있는 양형사유를 법리적으로 상쇄할 수가 없었습니다. 따라서, 직접 피해자들과의 합의를 최우선 목적으로 전략 방향을 세웠습니다. 피해여성분께서는 친고한 이후에도 똑같이 동일한 범죄를 저지를 것이라는 생각때문에 '합의'할 생각이 없는 듯 하였습니다.
하지만, BK파트너스는 의뢰인을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, 의뢰인이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간곡하게 요청을 드렸습니다.
결국, 피해자분께서는 '합의'를 받아들여 '처벌불원서'를 작성해주셨고, 다시는 동일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진정있는 사과도 하였습니다.
사건의 경과 과정에서 모여진 자료들을 전체적으로 수집을하여, 법정에서 최후변론을 진행하였고 그 결과 의뢰인께서는 재범 3회차 임에도 아주 경한 처분인 '벌금형 300만원'을 선고받아 일상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.